2018/03/01

향 후 2년안에 4개의 공항 건설 추가 계획 확정 예정

향 후 2년내에 주요 공항 건설 프로젝트가 있으며, Long Thanh 국제 공항을 시작으로 Van Don, Phan Thiet 그리고 Sapa 등 3곳이 예상됩니다.


베트남 항공 산업은 2030 년까지 수송량 측면에서 동남아시아 국가 연합 (ASEAN)에서  4 대 항공사 중 하나가 될 목표를 세웠다.

2030년까지, 베트남은 ASEAN 국가 수준과 동등한 현대적이고 고급 항공 운항 시스템의 승객및 화물 수송센터 3곳을 설립 및 개발할 예정이다. 

특히 베트남은 2020 년까지 13,300ha 이상의 총 13 개 국내 항만과 10 개의 국제 항만을 포함한 23 개 공항 시스템을 운영 할 예정이다.
2020 년까지의 항공 운송 발전 계획에 따라 2030 년까지 총 투자 자본은 8,400 억 VND (37 억 달러)에 달할 것으로 추정됩니다.

첫 번째 단계에 Long Thanh 국제 공항을 건설하고 Van Don, Phan Thiet 및 Sapa와 같은 3 개의 신규 공항을 건설하고 21 개의 기존 공항을 확장하는 등 향후 2 년 동안 주요 프로젝트가 많이 있습니다.

2030 년까지 베트남의 공항 수는 국내 공항 15 개와 국제 항구 13 개로 28 개로 증가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. 이 단계에서는 츄 라이 국제 공항의 인프라 투자를 국제화물 운송의 중심지로 만들기위한 롱탄 국제 공항의 2 단계 건설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.

또한 모든 국제 항구는 동 기적으로 건설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.

이 기간 동안 예상 된 총 투자 자본은 VND266 조 (대략 미화 116 억 달러)에 달했습니다.

항공기의 수는 2020 년까지 220 대 이상, 2030 년까지 400 대 이상에 달할 것이며 모든 항공기는 최신 기술과 공항 인프라의 표준 및 기능을 갖추게 될 것입니다.

항공 산업과 관련하여 베트남은 유리한 조건을 조성하기 위해 2020 년까지 국유 기업 구조 조정을 계속 추진할 것입니다.
항공 산업의 기간 중, 베트남은 항공기 내부의 일부 부품을 생산하고 기술 및 기술의 연구, 개발 및 적용을위한 센터를 개발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.

2030 년까지 베트남은 유지 보수, 엔진 및 항공 장비의 정밀 검사뿐만 아니라 글로벌 항공 산업의 제품 및 서비스 공급망에 단계별로 참여할 지역 수준의 센터를 설립 할 것입니다.

출처 : TheLEADER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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