Viet Capital Securities (VCSC)는 2018 년 VJC의 수익 및 순이익이 각각 32.9 %, 25.8 억 달러, 13.8 %에서 2 억 2 천 2 백만 달러로 증가 할 것으로 예상했다.
핵심 수익은 53.9 % 증가 할 것으로 예상된다. 효율적인 국제선 운항 노선 개통. 주식 가격과 관련하여 VJC는 상당히 높은 성장률을 보였으므로 성장 속도가 이전과 같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.
VCSC에 따르면이 예측은 VJC에 대한 네 가지 가능한 도전 과제, 즉 국제 활동의 증가가 예상보다 낮았으며, 추가 항공기를 충분히 활용하지 못하고있는 수요, 유가가 급격하게 상승한 상태, 이자율은 이전처럼 항공기 판매 및리스 조건을 유익하지 못하게합니다.
한편, 올해는 14 개의 SID (Sale-and-Leasebacks)를 계획하고 있으며 2017 년에 17 건 미만의 거래가 이루어질 예정입니다. 그 결과 VCSC는 각 항공기 매각 이익이이자로 6 백만 달러로 떨어질 것이라고 예측합니다 구매자와 leasors에 대한 요금 및 동원 비용이 증가합니다.
그러나이 회사는 브렌트 유가가 배럴당 85 달러 이하로 떨어지면 연료비 인상의 90 %가 승객에게 돌아갈 수 있다고 말했다. VJC는 20 개의 추가 국제선과 4 개의 국내선을 개통하여 2018 년 항공료에서 수입을 올릴 수 있습니다.
여성 억만 장자 구엔 티 푸옹 타오 (Nguyen Thi Phuong Thao)의 VJC는 작년 2 월 28 일 아침에 공식적으로 상장되었으며, 시세는 종가 3.96 달러에 달했다.
첫 번째 세션이 끝날 때 12,030 개의 VJC 주식은 주식 당 4.75 달러의 가격으로 거래되었으며 이는 기준 가격보다 20 % 더 높았다. 결과적으로, 첫날 Vietjet Air는 호치민 증권 거래소 (HOSE)의 시가 총액에 관해 공식적으로 10 억 달러 규모의 비즈니스 그룹과 상위 10 개 회사에 합류했습니다.
Vingroup, Vinamilk, Vietcombank, Vietinbank 및 Sabeco와 같은 거인들 사이에 서있는 것은 14 억 3 천만 달러의 가치가있었습니다.
그 당시 VJC의 매력은 국내 시장의 41 %를 차지하는 27 개의 국제선 노선뿐 아니라 현대적인 경영진의 사고 방식에서도 비롯되었습니다.
VJC는 신세대 항공기 사업자 (Airbus의 Sharklet A320 제품군을 가장 먼저 소유 한 회사)에 투자하는 것에서부터 정부가 허용하는 경우 공항 건물에 투자하려는 의지에 이르기까지 합리적인 가격으로 기내식을 제공함으로써 높은 공항 비용을 신속하게 처리합니다. .
게다가 항공권 예약 및 비행 추적 기술 적용 덕분에 Vietjet Air는 중산층에서 평민에 이르는 대부분의 고객의 선택이되었습니다. 재무 측면에 관해서도 VJC는 전문가와 분석가, 국내외 투자자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.
작년부터 VJC의 시가 총액은 공식적으로 VND 100 조 달러 (약 45 억 달러)에 달했습니다. 세션 당 평균 691,000 단위의 유동성을 가진 276 번의 거래 세션에서 VJC의 주가는 주식 시장의 참고 가격보다 2.4 배 이상 높습니다. 현재 주식 1 주당 221,000 VND (4 월 5 일 말)에 기록되며 흥미로운 거래 가치를 지닌 가장 가치있는 주식 중 하나가되었습니다.
이러한 결과로 VietJet은 2017 년의 놀라운 성장 속도에 대한 의심과 유가 변동으로 인한 어려움을 해소했습니다. VJC는 호치민시에서 4 월 26 일 아침 연례 주주 총회를 개최합니다.
출처 : TheLEADER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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